제국력 1037년의 어느 날. 일행은 지하 999층이라 알려진 대미궁grand maze의 75번째층의 6번째 방 안을 탐험하고 있었다...


Master
- 아류엔이 나무로 된 문을 강하게 발로 차는 순간, 어두운 방안에서 두 개의
빨간색 눈동자가 보였다.



Aryuen
- 음하하하, 드디어 이 몸의 강함을 보여줄 괴물놈이 나타났군!

Vinde
- 가속haste 시전!

Dek
- 웃훗훗훗훗.

정체불명의 괴물을 향해 아류엔의 검, 낭아狼牙의 기운이 깃든 커터러cutterer가 쇳소리를 내며 검 집에서 빠져 나왔고, 아류엔은 검 끝이 가상의 적을 향하자마자 그의 오우거ogre에 버금가는 힘이 검을 맹렬하게 이동시켰다.

Aryuen
- 음하하하하~ 받아랏!!




Aryuen
- (-_-)

Vinde
- (-_-)

Dek
- (-_-)

그러나 제대로 방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성급히 검을 내리친 까닭에 예리한 검 날은 낮은 문에 걸려 일순 섬광을 발하며 뒤로 튕겨졌고, 그 튕겨지는 검의 주인은 죽어서도 검을 놓지 않는 전사戰士의 본능에 따라 검과 함께 뒤로 물러났다. 그러면서, 마침 가속 주문을 준비하던 빈데의 몸을 밀쳐서 주문을 취소시키고 말았다.

Dek
- 역시 이몸 뿐인가.

덱은 오른손에는 아류엔에게 얻은 브라이트 크루세이더Bright Crusader를 움켜쥐고, 왼손에도 역시 아류엔에게 얻은 성기사의 검Sword of Paladin을 들었다. 그리고 바닥에 반쯤 뒹구는 아류엔과 빈데를 뒤로 하고 재빠른 동작으로 괴물에게 다가갔다.

Dek
- 받아랏! 광휘光輝의 숨결breathing of splendor !!!

그는 언제나 검을 휘두르며 자신이 대충 붙인 이름을 소리치는 것을 즐겼다. 그것은 체體와 언言이 합일合一하여야 진정한 무도武道가 이루어진다는 근거없는 풍문에 물들어 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소리침도 마음에 남아있는 약간의 긴장감을 없애지는 못해 칼 끝이 드워프 발톱만큼 적의 파괴점을 빗나가고 말았다. 아류엔에게 얻은 검 브라이트 크루세이더가 발하는 섬광이 궤적을 그리고, 그 뒤로 성기사도 아닌자가 휘두르는 역시 아류엔에게 얻은 성스러운 검이 교차되고 있었다.

Dek
- 급수정急修整이다! 반짝반짝 빛나라brilliant bright !!!

자신의 애초 외침과 다른 동작이 나오자 덱은 검을 휘두르는 0.5초안에 급히 다시 말을 내뱉었다. 언듯 불가능할 것 같지만 그라면 가능한 행동이었다. 거인 힘의 허리띠와 두 자루의 마법검이 일치하여 뿜어내는 검기劍氣는  지하 999층이라 알려진 대미궁의 75번째층의 6번째 방 안의 군주를 단 일격에 산산조각 내고 말았고, 어디서인지 모르게 흩뿌려지는 분홍색 꽃 잎들이 일순 덱의 주위를 감싸다 바스러졌다.

Dek
- 보았으냐! 우민들아! 이 몸의 정진정명正眞精明 함이 피의 군주를 박살내는 것을!! 으하하하하하

Vinde / Aryuen
- 오오오오~~~

일행들의 열화와 같은 함성에 덱은 멋드러지게 검을 집어넣고 뒤를 돌아보았다. 멋진 드워프 수염을
휘날리며 돌아선 그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Posted by Mas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