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트맨Ant-Man, 2015

유희/영화 2015. 9. 17. 00:33 |


또 나온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시리즈. 어벤져스 : 에이즈 오브 울트론이 기대감 보다는 매끈하게 빠지지가 않아서 안타까운 와중에 시간이 흐르고 흘러 다음 작품이 나왔다. 이 앤트맨 작품이 계획대로 에이지 오브 울트론 보다 먼저 나왔으면 원작대로 울트론의 제작자로 나왔을지 모르겠지만. 감독이 바뀌고 각본이 수정되고 조연들이 하차하고 하다보니..


그래도 이전 시리즈들과 연관을 짓게하는 깨알같은 장면과 요소들은 착실하게 들어가 있다. 그리고 마이클 더글라스의 젊은 모습 CG에서는 약간 놀랍기도 했다. 어디서 주워듣기로는 대역배우의 형상에다가 젊은 날의 더글라스의 얼굴을 합성했다고 하는데 이제 과거의 영상만 있으면 아역(?)이 필요없는 시대가 올지도.


제작상의 우여곡절이 많아 보여서 예매를 하면서도 찜찜한 기분이 들었는데 코미디적인 요소 하나만큼은 훌륭하게 나왔다. 특히 크기가 개미만하게 작아질 수 있는 능력을 어떻게 히어로로서 써먹을까 했는데 각종 액션 영상을 보니 기우였을 뿐. 그리고 막판에 나오는 빌런 과의 격투 장면은 개그씬과 어우러져 제법 즐겁게 볼 수 있었다.


쿠키 영상 두개야 늘 그렇듯이 별 큰 내용은 아니었던 것 같고.. 아마도 다음 작품일 시빌워와 연관을 짓는 부분. 여하튼 수염 기른 마이클 더글라스는 코와 하관이 커버되어서 제법 박사처럼 보인다. 이제는 익숙한 배우인 탈모배우인 코리 스툴을 보는 것도 즐거웠고. 마블 시네마킥 유니버스의 페이즈2는 마무리 되었다. 이제 시빌워나 기대해봐야지.



2015년 09월 13일(일) 08시 40분.
롯데시네마 신림 6관 J5


Posted by Mast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