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소개한 킹덤즈 라이브와 같은 회사의 작품이고 방식도 같다. 처음에는 킹덤즈의 포인트를 벌기 위해 설치했다가 오히려 그 이후 주객이 전도되어 이 게임에 더욱 몰입했다. 40레벨까지는 할 생각이었는데 어느 사이에 하루에 적어도 열번은 실행하는 자신의 모습을 깨닫게 되어 삭제.


같은 회사의 다른 게임들을 설치하면 주는 포인트를 이용해 초반부터 '추가 동료'를 가득모았기에 저레벨의 전투에서도 짭짤하게 피blood를 벌 수가 있었다. 미션들을 수행하면서 버는 피까지 포함하여, 아래의 노예들을 모아 더욱 수입을 증가시킨다.
이 만큼 no포인트로 모으느라 피나게 피를 모았는데 조금 아쉽기는 하다.



40레벨까지 하기로 생각한 것은 각 능력들의 이미지를 다 모아보고자 하는 생각이었다. 점차 높은 레벨의 미션을 수행하려면 동일한 능력이라도 여러 개가 필요하기에 계속 모으게 된다. 더군다나 높은 능력일수록 피 수입 감소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이로서 밸런스가 일부 조정되는 것이다.


upkeep이 사 모은 능력들로 인해 오는 수입감소 수치이며 약 1시간 마다 9,496,150의 피가 수입으로 들어오게 된다. 각 능력은 Physical, Sensory, Transformations 3개의 분류로 나뉘고 전투 시에는 이들 중 제일 높은 것들을 하나 씩 사용하게 된다.



포인트로 사는 가짜 추가멤버 이외에도 실제 플레이어들도 제법 엮였다. 물론 영어가 되지 않으니 말은 주고받을 수 없었지만.



킹덤즈와 같은 방식으로 계정 리셋 후 아이폰 그리고 아이튠즈에서 제거. 게임 소개라기 보다는 여기까지 했었다는 기록의 의미로 남겨둔다. 보통 블로그에 쓰는 글들이 이런 형태지만.

 
Posted by Master 
: